14 0 0 1 1 0 1개월전 0

숲속 여행가자~

아델라, 소율이와 함께

이 책은 손녀에게 선물하려고 동화책을 만들었습니다 맑은 아침, 아델라와 소율이는 숲속을 향해 걸어가고 있었어요. “오늘은 숲속에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 아델라가 설레는 마음으로 말했어요. 숲에 들어서자, 따뜻한 햇살이 나무 사이로 살며시 내려왔어요. 나무들은 바람에 따라 춤을 추듯 흔들렸고, 새들의 노랫소리가 멀리서 들려왔어요. “숲속은 정말 신비로워! 오늘은 나무, 꽃, 새들과 친구 하며 숲속을 찾아가 보자,” 아델라와 소율이는 맞장구치며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탄했어요. 오늘은 숲속에서 아델라와 소율이가 어떤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어떤 숲속 모습을 볼 수있을까요? 두 친구는 설레는 마음으로 숲속 여행을 시작합니다.
이 책은 손녀에게 선물하려고 동화책을 만들었습니다

맑은 아침, 아델라와 소율이는 숲속을 향해 걸어가고 있었어요.
“오늘은 숲속에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 아델라가 설레는 마음으로 말했어요.
숲에 들어서자, 따뜻한 햇살이 나무 사이로 살며시 내려왔어요.
나무들은 바람에 따라 춤을 추듯 흔들렸고, 새들의 노랫소리가 멀리서 들려왔어요.
“숲속은 정말 신비로워! 오늘은 나무, 꽃, 새들과 친구 하며 숲속을 찾아가 보자,”
아델라와 소율이는 맞장구치며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탄했어요.
오늘은 숲속에서 아델라와 소율이가 어떤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고, 어떤 숲속 모습을 볼 수있을까요?
두 친구는 설레는 마음으로 숲속 여행을 시작합니다.
<사계절 꽃따라가기> 저자이며
숲해설가입니다.

자연을 좋아해 여행을 즐기고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여러 권의 전자책을 발행하였습니다
브런치 작가이며
한국작가협회 회원입니다.

자연과 관련된
책을 내려고 하고 있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